글번호
172462

가톨릭관동대 썸머뮤직페스티벌, 첫 번째 공연 안목해맞이공원서 성황리 개최

수정일
2024.08.04
작성자
홍보팀
조회수
597
등록일
2024.08.04

우리대학 LINC3.0과 문화관광콘텐츠ICC가 주최한 '2024 가톨릭관동대 썸머뮤직페스티벌'의 첫 번째 공연이 8월 3일 안목해맞이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시민과 피서객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여름밤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강릉의 주요 관광 거점 중 하나인 안목해맞이공원에서 열려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장이 되었다. 이는 지역 사회 결속력을 강화하고 지역 특화 문화관광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또한, 우리대학의 전국적인 인지도와 지역 내 호감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행사에서는 실용음악전공 재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열띤 공연을 펼쳤다. 대학원생 및 졸업생으로 구성된 연주자와 스태프 20여 명이 참여해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 연출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페스티벌에 참석한 한 시민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음악 공연은 정말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런 행사가 더 많아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대학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강릉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향후에도 지역 문화와 관광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