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40713

휴학 절차 및 서식자료

수정일
2022.04.21
작성자
이세림
조회수
1109
등록일
2022.02.08
1.일반휴학(1년 단위로 신청 가능)
1) 대상 : 군 입대 예정이거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휴학하려는 학생
2) 방법 :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신청관리 - 일반휴학신청 온라인 휴학신청 기간을 놓친 재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람
※ 신청 후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학적변동조회)에서 처리 여부를 반드시 확인

2. 입영휴학
1) 기간 : 입영일 1주일 전
※ 입영일이 개강일 이후인 재학생은 일반휴학 후 입영휴학으로 변경 신청해야 함
2) 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토, 일, 공휴일 제외)
3) 등기우편 보낼 곳: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미카엘관 202호 행정학과
4) 방문 : 미카엘관 202호 사회과학대 교학팀
5) 제출서류 : 휴학신청서, 입영통지서 원본 각 1부
※ 신청 후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학적변동조회)에서 처리 여부를 반드시 확인

3. 휴학 연장
1) 대상 : 복학예정자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을 연장하려는 학생
2) 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토, 일, 공휴일 제외)
3) 등기우편 보낼 곳: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미카엘관 202호 행정학과
4) 방문 : 미카엘관 202호 사회과학대 교학팀
5) 제출서류 : 휴학신청서, 휴학사유서 및 동의서(부모도장 또는 날인)
※ 신청 후 (종합정보시스템/ 학적관리/ 학적변동조회)에서 처리 여부를 반드시 확인
※ 추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연락처: 033-649-731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