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가톨릭관동대학교 2026학년도 신입학 인쇄물 제작
나. 사업기간: `25. 4. ~ `26. 1.
다. 사업예산: 금50,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마.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 구비업체로서 동법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3년 이내 대학, 공공기관 및 기업 인쇄물(모집요강, 소식지, 홍보브로슈어) 제작 관련 실적 보유 업체
※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3. 추진일정
내용 |
일정 |
입찰공고 |
`25. 1. 3.(금) |
제안서접수 |
~ `25. 1. 14.(화) |
제안서 발표평가(개찰*) |
`25. 1. 15.(수) 14:00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5. 1. 16.(목) |
계약체결 |
`25. 1. 17.(금) |
*개찰장소: 강릉시 범일로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4.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제1호) 1부.
2) 입찰서(별지서식 제2호, 밀봉 날인) 1부.
3)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서와 함께 밀봉날인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별지서식 제3호, 필요 시)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청렴계약서(별지서식 제4호) 1부.
10) 확약서(별지서식 제5호) 1부.
11)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별지서식 제6호) 0부.
12) 제안서(A4, 제본 또는 바인더) 15부.
2025. 1. 3.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