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통합관리 용역 입찰공고 (청소·시설물관리·조리종사원) |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통합관리 용역 입찰
(청소·시설물관리·조리종사원)
2. 입찰목적
가. 각 건물(급식실 포함) 시설 인력 및 장비 보완
나. 쾌적한 대학 시설 환경 및 강의실 환경 유지
다. 각 건물 전기 시설 및 냉난방 설비 등 유지 관리
라. 투명한 예산 지출 확립
3. 입찰조건 :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 등에 의함
4. 용역내용
가. 용역계약기간 : 2025. 3. 1. ~ 2027. 2. 28.(2년)
나. 용역인원 : 56명(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5. 사업예산 : 3,139,502,448원(부가가치세 포함)
6. 업체선정방법 : 일반경쟁(총액)-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제안평가)
7.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공고 |
'25. 1. 6.(월) |
나라장터 및 대학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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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25. 1. 15.(수) 15:00까지 |
본교 마리아관 310호 총무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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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발표 및 평가 (가격제안서 평가 포함) |
'25. 1. 21.(화) |
마리아관 408호 컨버전스룸 |
예 정 |
우선협상 대상 선정 |
'25. 1. 24.(금)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 정 |
결과통보 및 계약 |
'25. 2. 3.(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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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마. 소정의 구비서류를 모두 갖춰 제출한 업체로 본 대학의 청소, 조리종사원, 시설관리용역업체 선정에 따른 모든 내용에 동의하는 업체
바.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9.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나.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다. 실적증명원(원본) 각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라.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확약서, 보안각서 각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위생관리 용역업 신고증(원본대조필) 각 1부
사.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차. 입찰서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부(별도 밀봉 제출)
카. 입찰보증보험증권(10%) 1부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타. 제안서 9부(원본 1부-실적증명원 원본 포함, 사본 8부, USB 전산자료 1부)
- ‘제안서 평가절차 및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참조
-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 등(예시 - 각 부문용역별 연도별 급여지급 계획서 등)
파. 안전보건수준평가 자기평가표(자기평가 산출근거 제출서류 포함)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1. 6.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